본문 바로가기
리뷰/물품 리뷰

(다이소) CRESYN(크레신) 이어폰

by 련아 2022. 2. 23.
반응형

오늘의 다이소에서 구매할 품목! 목표는 이어폰이었습니다.

사실 바지에 넣은 상태로 세탁기에 이어폰을 같이

 

여기에는 종류가 많이 있었지만 그래도 고르기에는 많은 이어폰 종류였습니다.

선택 곤란

선택한 것은 크레신 이어폰입니다!

c 젠더 이어폰이 있어서 혹 했지만 충전을 하면서 듣지는 못하기 때문에 .... 아니면 무선이어폰을 구매해야 하는데 비싸서 ㅎㅎㅎ

그리고 크레신 이어폰을 선택한 이유는 인터넷에서도 추천하고 친구가 그나마 다이소에서 음질이? 괜찮은 이어폰이라고 하여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색은 2가지가 있었습니다.

흰색과 검은색!

하지만 흰색은 금세 더러워질듯하여 검은색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검정이를 좋아합니다 ㅎㅎ

두둥 그리고 집으로 오게 된 이어폰!

cresyn 이어폰입니다.

 

타입 영어...... 영어........ 영어.........

품명: 크레신 이어폰 106블랙

재질: abs, 고무제, 동, 고무

원산지:베트남

자세한 부분은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깐 모습

다 좋은데 줄이 얇아서 곧 끊어질 것 같아요 ㅎㅎ휴ㅠㅠ

그리고 이어폰 꼽는 부분.............

엇 3주 내에 저거 눌러 사용하여 안에 있는 전선!!보입니다! 장담합니다 ㅎㅎㅎㅎㅎ

쓰는데 그런 부분이 없는 부분은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항상 있는 중간 부분입니다.

DMB와 음질을 테스트해 봤습니다.

DMB는 런닝맨을 봐야 하기 때문에 ㅎㅎ 잘됩니다.

음질은 5천 원치고는 나쁘지 않습니다!

다 좋은데 꼽는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ㅎㅎ 너무 많은 것을 바란 듯합니다 ㅎㅎ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