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잡다

대학생 장학금 개꿀장학금!!

by 련아 2022. 3. 23.
반응형

#새내기, #대학교장학금, #대학생장학금, #장학금, #새내기장학금, #대학생활, #장학금받는법, #대학생, #대학생대외활동

학교마다 숨을 개꿀 장학금이 있는데요.

제가 돈이 부족할 때 학기 시작할 때 제일 먼저 했던 것은 다른 것도 아닌 장학금 주는 프로그램 찾아보기!!

알바 같은 것보다 장학금 받는 게 훨씬 좋으니깐요.(시간, 효율, 자기계발 등등!)

사실 아르바이트하다 잔고 보니

남은 돈으로 아이스크림 사먹으닠ㅋㅋㅋ백원단위

학교 홈페이지를 보다 보니 이게 무슨!

!주의! 근데 이게 학교 홈페이지에 안 뜨는 경우가 있어요 .....ㅠ

홈페이지는 필수로 적어도 5페이지까지는 보고 각각의 프로그램, 학교 관련 사이트들도 한 바퀴 돌아봐야 합니다!!!!

그런 곳에 꿀 장학금이 많아요.. 정모르겠다... 그럼 선배 한 명 잡으세요 무조건 친한 척 ㅋ 착한 척ㅋ

커피 한 잔이라도 사주면서 물어보세요 학교생활이 편해져요.

그리고 개꿀은 아니지만 상품이라든지 추첨이나 점수로 장학금은 준다는 것은 그냥 다 참여하세요 하나는 걸려요ㅎㅎㅎ (안 걸릴 수도 있고요ㅋㅋㅋ)

새내기들 문자 오는 거 보면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서ᅮᅮ 너무 슬프네요 이런 거라도 했으면

+동아리에서도 의외로 돈 많이 줍니다.

↓아래는 제가 받은 일부 마일리지 금액 ㅎㅎ 인증!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