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품 리뷰

(올리브영) 해피바스 헤어리무벌 솔루션제모크림 120ml

by 련아 2022. 2. 13.
반응형

올리브영에 가서 1+`1제모크림 찾다가 끝났다는 것을 알고 좌절하다 세일하는 것을 보고 바로 산

해피바스 헤어리무벌 솔루션제모크림 120ml입니다 ㅎㅎㅎㅎ

본격적으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병풀추출물 함유

함성 색소 무첨가

5가지 성분 FREE

팔/다리/겨드랑이 셀프 제모용

이라고 합니다.

저는 다리와 팔에는 털이 많이 없어서 손가락 털과 겨드랑이를 제모하기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TMI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젠틀&이펙티브 제모크림

피부에 부담을 줄인 마일드 제모크림이라고 합니다.

5~10분 후 물로 씻어 제거하기!

털이 약하고 억센 털은 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사진 1. 팔, 다리, 겨드랑이에 사용하라는 내용

사진 2. 앞에서 말했던 내용들과 사용법이 있습니다.

사용법:사용 전 제모할 부위를 씻고 건조한 후 제모할 부위의 털이 완전히 덮이도록 일부 용량을 덜어내 손으로 충분히 바른다. 문지르지 말고 5~10분간 그대로 두었다가 샤워할 때 손가락으로 문지르며 물로 씻어낸다.

STEP1. 제모 부위에 털이 완전히 덮이도록 손으로 충분히 펴 바른다.

STEP2. 얇은 모는 5~7분, 굵은 모는 8~10분 그대로 두었다가 일부분을 손가락으로 문질러 보아 털이 쉽게 재거 되는지 확인한다.

STEP3. 털이 쉽게 제거되면, 샤워할 때 손가락으로 문지르며 물로 씻어낸다.

사진 3. 사용 시 주의사항과 진성분이 아주 멋진 크기의 글씨로 빽빽이 적혀 있습니다.

 

제품 사진!

앞에 적었던 내용이 똑같이 적혀져 있습니다.

제품 앞, 뒤

이제 한 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나온다!

 

원래 손 털 이제 보니깐 잘 안 보이네요ㅜㅜ 이때 설명도 안 읽고 그냥 발라서 용량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적게 바른 것치고는 제모가 잘 된 사진입니다.

다른 분들은 아까워하지 말고 듬뿍 발라주세요!!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