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 리뷰

(울산 신정점) 아름다운가게

by 련아 2022. 2. 25.
반응형

아름다운가게를 다녀왔습니다!

'헥헥 너무 더워~~어지럽다~~큰일 났다~~'

사실 정말 어지러워서 급하게 들어갔습니다 ㅎㅎ

밖이 너무 더워 대피!

처음에 들어왔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자기를 물로 보냐고??막 이러면서 욕을 하시고 있으셨습니다...ㅎㄷㄷㄷ

봉사활동하는 분 고등학생인 것 같은데ㅜㅜ 아이한테 욕을 ㅠㅠ

진짜 아무 일도 없었는데 막 욕을 하시네요....

봉사자님들 정말 고생하시고 있으신 것 같습니다ㅜㅜ 수고하십니다..

자! 딱 들어가서 열 체크를 하고 손소독하고 주거지를 적고 들어갔습니다!

오른쪽에는 공익상품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물품들이 있습니다!

에코파티메아리!

처음에는 사람이 2명? 정도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사람이 많아지네요.

그릇, 컵, 잡다. 피규어 판매

안쪽에는 옷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책과 노트, 보드게임, 텀블러 등등 잡다 판매!

물론 한쪽에서는 신발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쁜 건 너무 많은데ㅠㅠ 사이즈가ㅠㅠ 아쉽습니다.

 
 

그리고 피규어입니다!

다양한 피규어와 덕질 용품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산 것!

잡다 물품만 구매했지만 꽤 많이 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2500원밖에 안 나왔습니다!

시간 날 때 따로 가야겠어요!

카가미모치, 카가미모찌 빼고는 다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샤프심 4통에 500원!

도장 1세트에 500원

액세서리? 500원

은혼 500원입니다.

양발 뒤적뒤적거리다 파란 색깔이 툭 튀어나와 정말 큰 벌레인 줄 알았는데 은혼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저가격............ 진짜 아름다운가게 많이 가야겠네요 ㅎㅎㅎ

너네는 어쩌다 여기 오게 되었니? ㅎㅎㅎㅎ

흔들렸네요 ㅎㅎ

인증!

 
 
 
 
 
 
 
 
 
 
 
 
 
아름다운가게 울산신정점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8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