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혼

(1주차) 은혼 더 파이널+특전(<은혼 더 파이널> 오리지널 포스터)

by 련아 2022. 2. 2.
반응형

 

코엑스에 마침 메가박스가 있어 은혼을 보러 갔습니다.

가는 길에 특전을 들고 있는 여학생들이!!

흐 참을 수 없다ㅜㅜ

 
 

너무 일찍 와서 시간 될 때까지 홀에서 기다리는 중 찍은 사진입니다.

화면이 화려해서 심심하지 않았네요.

 
 

기다리는 동안 주변에 쉑쉑버거? 도 있고 볼게 많아요!!

 

일단 퍼즐은 구매해야겠죠??

돈이 없어서 일단 하나만 구매했어요ㅠㅠ

표 인증

 
 

들어간다 두구두구두구

.

.

.

.

영화 보는 중

.

.

.

.

역시 ㅠㅠ이쁘다 긴상

나와서 퍼즐 한 번 더 사진 찍기 ㅎㅎ

 

인증 이벤트를 한다 해서 최대한 이쁘게 찍었습니다 ㅎㅎ

 

찍어야지 찍어야지 ㅎㅎ

그리고 다음날

돈을 가지고

정신없이

없으면 하늘나라 가는 것이고

다행히도 있었네요

 

이쁜 건 두 번 찍어야죠 ㅎㅎ

 

다시 티켓 인증

계속 정신없이 찍었네요 ㅎㅎ

꺄 이쁘다 흑 내가 알바에서 2주차도 볼꼐!! 기다리라

 

컨셉1

 

컨셉2

무엇이 더 이쁜가

나는 계속 연구한다.

내 이쁜이들

영수증 하나는 가방에 모셔두었어요 ㅎㅎ

+

이벤트들

!. 표 인증 이벤트(SNS에 은혼더파이널_관람인증+사진에 표가 나와게!찍어서 올리기)

!!.은혼 마니아 티켓(이건 영화관에서 선착순으로 증정)

!!!.대한극장에서 선착순으로 L 홀더를 증정한다네요...(대한극장이 어디고,, 서울,, 나도 좀 주라)

!!!!.한정판 굿즈 판매

!!!!!. 2행시 이벤트(당첨!!!!!!!!!!!!!!!!)

오늘 문자가 왔네요 허허허헣

두둥!!

행복하다 ㅎㅎ

2차 특전 정보가 떴는데요

이쁘네요

은혼 더 파이널 필름씰

내일부터 2주차 시작인데ㅜㅜ 내일 운전학원 가는데ㅜㅜ 시간대도 거지같이 있어서 흐흑

다음 주까지 특전이 남아있을까요.. ㅜ

울산 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