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무역사

(7일차) 국제무역사 1급( 시험+후기)

by 련아 2022. 1. 31.
반응형
 

울산지역에서 국제무역사 1급을 시험 치는 곳! 울산상공회의소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는 중.......

가다.... 껌을 밟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벌써 안 좋은 징조 ㅎ괜찮습니다 아마도요

입구와 출구는 같이 있습니다!

들어와서 열 체크! QR코드 찍고 문진표를 앞에 안내 데스크에 드리면 됩니다.

오 뭔가 멋져요 ㅎㅎㅎㅎ

오른쪽에 엘베를 타고 6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1

이렇게 건물에 들어가기 전에 프린트가 부착돼있습니다.

체온 측정할 때 주는 스티커 정상체온 확인하는 스티커입니다.

옷에 붙이고 들어가세요!

창밖으로 본 바깥 세계 나가고 싶다

앞에 시험 코드랑 1교시 과목 코드 2교시 과목 코드가 있습니다.

꼭 따로 쓰셔야 합니다!

그리고 마킹지는 2번 교체 가능합니다!

가능하면 수정테이프 가져가세요!

안 가져간 1인

10분 전에는 마킹지 교체 불가능!

그렇게 열심히 찍고 풀고 돌아갑니다.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울산상공회의소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97

#국제무역사, #국무사, #울산상공회의소, #울산국무사, #울산국제무역사, #국무사1급, #국제무역사1급, #울산국제무역사1급, #문진표, #국제무역사인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