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리뷰

<극장판 도라에몽 : 진구의 신공룡>

by 련아 2022. 2. 11.
반응형

이번에 메가박스에서 도라에몽 극장판을 개봉한다고 합니다.

이전에 은혼에서도 잠깐 설명했지만 여기에서 더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메가박스에 뜬 포스터.... 에몽이를 포스터 가운데에 해라!!

중간 포스터에 노진구가 크게 있네요... 우리 에몽이가 가운데에 있어야 하는데

지금 메가박스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위 두 사진은 지금 메가박스에서 설명하고 있는 상세한 내용과 사진, 동영상 등등 사진만으로도 벌써 귀여운 도라에몽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도라에몽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진행 중이거나 진행 전인) 이벤트

1.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도라에몽을 찾아라 이벤트

 
 

지금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입니다.

저는 이미 참여했어요!! 당첨을 위해서!!


2.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빵원티켓

이거는 어제 8월 2일(월) 14시에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1500명

좋은 폰과 능력이 필요해요!!

저는 기적적으로 선착순 안에 들어갔습니다!! 8월 5일에 보고 포스팅하겠습니다


3.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관람 인증 스페셜 경품 이벤트

 

이거는 이제 보고 와서 열심히 또 SNS에 올리고 이벤트에 참여를 해야겠죠!!


4.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개봉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

다 좋은데... 울산은 왜 없죠?????? 영화는 버젓이 상영되고 있는데......................

제일 화가 났던 점은 여기였습니다...

자 다음


5.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개봉기념 굿즈 패키지 (상영회)

 

이것도 코엑스만 지방은 틀렸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보고 와서 포스팅 추가적으로 남기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