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리뷰

<싱크홀>

by 련아 2022. 2. 12.
반응형

울산 메가박스에 싱크홀을 보기 위해서 갔습니다.

폭우가 쏟아지는 날 기어코 싱크홀을 보겠다고 일단 나갔습니다 ㅎㅎ

등장인물: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주연!

사실 이광수 팬이라서 간 것도 있습니다 ㅎㅎ

소개: 서울 입성과 함께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가장 ‘동원(김성균)’ 이사 첫날부터 프로 참견러 ‘만수’(차승원)와 사사건건 부딪힌다. ‘동원’은 자가취득을 기념하며 직장 동료들을 집들이에 초대하지만 행복한 단꿈도 잠시, 순식간에 빌라 전체가 땅 속으로 떨어지고 만다. 마주치기만 하면 투닥거리는 빌라 주민 ‘만수’와 ‘동원’ ‘동원’의 집들이에 왔던 ‘김대리’(이광수)와 인턴사원 ‘은주’(김혜준)까지! 지하 500m 싱크홀 속으로 떨어진 이들은 과연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 “한 500m 정도는 떨어진 것 같아” “우리… 나갈 수 있을까요?”

도착하고 1층 알배 앞에도 싱크홀이 걸려있습니다!

메가박스 할인카드!

포인트 할인카드: 해피포인트, KT멘버십, 현대M포인트 등등

멤버십 제휴카드: 메가박스 신한 샤인 카드, 메가티즌 지엔미 삼성카드, 씨너스 신한 신용카드(체크카드) 등등

신용카드: 우리은행-가득한, 나만의, 다모아 할인카드, 블루다이아몬드카드, 아이행복카드

하나은행: 현대카드M3, 현대카드X2

NH농협카드

신한카드

IBK기업은행

씨티은행

스탠다드 차타드

국민은행

삼성카드

..

.

.

.

.

너무 많아서 자세한 부분은 사이트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말리그넌트?와 광고 많이 하는 귀문이 걸려있습니다!

말리그넌트에 약간 눈이 무서우니 가리겠습니다ㅋㅋㅋㅋ

혹시 모르니깐요 ㅎㅎ

5층 컴포트 6관에서 하는 걸로 예매했습니다!

 

현재 메가박스 2위(21.6%), 평점은 8.3이네요!

 

이건 사진입니다!

 

들어왔을 때는 아무도 없어서 전세인 줄 알고 좋아했던 ㅎㅎ

 

초코? 마시면서 기다렸습니다!

빨리 시작하거라

인증 사진!

보고 나서 관람평...

사실 광수가 조금 코믹한 부분을 하고 나머지는 진지한? 재난 영화인 줄 알았지만 거의 80%가 코믹이더군요 ㅎㅎㅎ

다 좋은데 코믹한 부분이 스토리에 영향을 살짝 주어 아쉽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그리고 CG도 조금 신경이 쓰여서ㅜㅜ

머리를 비우고 정말 간단하게 보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