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품 리뷰

맥심 카누 민트초코 라떼, 바닐라 라떼

by 련아 2022. 4. 9.
반응형

 

 

오늘은 마트를 가서 쇼핑을 하던 중 세일과 증정품이 있는 것을 보고 그냥 생각도 하지 않고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평소에 좋아하는 카누! 할인을 한다니(찬장에 민트 초코 라테 3박스 대기 중...)

바닐라 라떼는 저번에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증정품을 보시면 그냥 평범하게 볼 수 있는 카누 스토리 머그, 스토리 플레이트입니다 ㅎㅎㅎ

막상 있으니 컵은 이쁘고 많이 쓰겠지만 플레이트는 ㅎㅎㅎ...

이렇게 옆으로 보니 증정을 많이 해주는 것처럼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바닐라 라떼 달달합니다!

그냥 아시는 바닐라 라떼에서 조금 더 달달한 정도

맛있습니다 진짜로!!

컵 안쪽

합체!!

안전하게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