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품 리뷰

🙄짱구는 못말려! - 파자마 랜덤 피규어🙄

by 련아 2022. 4. 12.
반응형

 

짱구를 좋아하는 사람 ... 랜덤 피규어를 보고 결국...

보여서 있는 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더 사고 싶었지만 지갑을 안 가져가서..

옆면, 앞면입니다. 상자도 이뻐서 버릴 수가 없네요

내동댕이

짱구, 철수, 훈이,????(아무리 봐도 철수...),

짱아, 유리, 맹구,????(아무리 봐도 부리부리자에몬)

무엇이 걸렸을까요!!

두둥

부리부리자에몬이 2개! 시크릿인가? ㅎㅎㅎ

사실 저는 짱구, 철수, 부리부리만 있으면 만족했는데 아쉽게 철수가 없네요ㅜㅜ

 

이렇게 5개 나왔습니다.

이상한 거는 맹구만 유난히 크고 아주 조금 무겁네요 ㅎ(마음에 안 들어)

맹구의 속살 ㅎㅎ

 

짱구 좋아하시면 바로 구매!!

 

사진보다 더 이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