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울산대공원

(오른편) 울산대공원 정문→남문까지 여정(동물원, 생태 여행과/나비원, 키즈테마파크 부분)

by 련아 2022. 3. 2.
반응형

울산대공원에는 여러 가지 시설이 있습니다!

울산대공원은 05:00~23:00까지 합니다!

월요일은 유료시설 휴장

매일 09:29 - 18:00생태여행관(입장마감 17:30)

매일 09:30 - 18:00장미원, 동물원(입장마감 17:00)

매일 09:30 - 17:30파크골프장(입장마감 16:30)

매일 09:31 - 18:00키즈테마파크

장미원, 동물원, 생태여행관(성인)---2,000원

" (청소년)-1,000원

" (어린이)-500원

키즈테마파크(성인)----2,000원

" (청소년)-3,000원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해 놓겠습니다!


오른은 정문으로 들어가서 오른 편 쪽(자전거 대여소 있는 편)으로 갔습니다.

저번에 갔다 사진 찍는 것을 깜박해서 포스팅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이번에는 정문의 풍경?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똑같은 사진을 얼마나 찍은 건지 ㅎㅎㅎ

정문 앞에는 큰 나무가 있습니다 그 외에 스타벅스, 투썸 등등

 
 

정문 들어가기 전에 왼쪽을 보시면 수영장 뒤편으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저녁에 저 길로 가면 고양이들이 오순도순 앉아서 사람 구경?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울산대공원 정문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는데 707번만 다닙니다.

707번은 수소버스! 매우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아직 안 타보셨다면 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문 오른쪽에는 대공원 주차장! 뒤에까지 넓게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은행도 있습니다.

 

경남은행, 부산은행 안에 들어가서 자전거를 빌린다던가 편의점 등을 이용할 때 돈이 없다!

정문 바로 옆에 은행이 있습니다.

 

(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울산대공원 이용안내, 시설 개요, 이용안내, 안전한 공원을 함께 만들어가요, 공원을 아껴주세요.

등의 내용이 적혀 있는 안내판

정문 입구 중간에 마스크 착용 금지 반 낼, 자전거 금지 등등이 있고 손소독제도 옆에 나란히 구비돼 있습니다.

1530 걷기 운동

방향 표시

 

이제 가보겠습니다!

그전에 오른쪽으로 가면 지관이라는 시설물이 있고

지진 옥외 대피장소 표지물, 애완동물 등의 표지물이 있습니다.

뭔가 많아;;

정문 자전거 대여점입니다.

비용은 1인승 3천 원 2인승 6천 원 어린이용 3천 원이네요!

 

반대편에는 앉을 수 있는 공간!

연못이 있습니다.

사진을 이렇게 찍어서 그렇지 매우 이쁩니다

이름이 있었습니다...

처음 알았네요 ㅎㅎㅎ....

풍요의 못

오른쪽으로 쭉 가면 풋살장, 농구장, 물놀이장, 장미원이 있습니다.

이뻐서 계속 찍은 연못!

특히 주변의 꽃과의 조화가 아름답습니다!!

갈 길을 다시 가서

다들 빠르시네요 ㅎㅎㅎ..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를 연습하는 장소입니다.

안쪽에도 많은 시설이 있습니다!

이건 반대편 사진!

길거리농구장!

지금은 비가 온 뒤라 농구장 이용은 자제!

지관 홍보와

울산대공원 장비를 활용한 기념품 판매 홍보 현수막이 농구장 옆에 걸려있습니다.

다시 길을 가보면 오른쪽에 길이 있습니다!

벌써부터 가기 싫...

앞에 보이시나요 엄청난 오르막길 ㅎㅎ

그래도 안에 들어가면 풍경은 이뻐서 많이 사용하는 루트입니다.

ㅎㅎ 사진을 이렇게 찍어서 그렇지 이쁜 풍경입니다...

비가 와서 난장판이 된 도로

중간에 쉴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돼 있습니다

저녁에는 더 분위기 있습니다

마지막 오르막길!

마지막 오르막길 옆에 보면 길이 있는데 산속에 등산 코스 길이 따로 트여져 있습니다.

뭔가 피고 있는데 박인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내려오면

왼편에는 운동기구...

오른 편에는 쉼터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 교통안전공원이 있습니다.

어린이 교통안전공원의 안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정말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미리 작은 싱싱이??를 타고 아이와 함께 가서 교통에 관해서 여기에서 교육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언덕까지!

도로주행 여기에서 제가 공부를 해야겠군요 ㅎㅎ

아이들이 노는 그물망 구조물 여기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뜀동산! 여기도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많은 아이들이 코로나 전에는 뛰어놀았는데 지금은 ㅠㅠ 물론 비가 와서 그런 것도 있겠습니다 ㅎㅎ

박물관 등으로 올라가는 계단

다시 쭉 가보면 정면에 놀이터가 있습니다

파라오 마로 찍은 사진!

다시 쭉 가면

바닥에 표시가 적혀 있습니다.

중간에 쉴 장소

울산대공원에는 벤치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장미원 정문으로 들어오는 길

여기에도 편의점과 식당, 자전거 대여소가 있습니다.

여기 근처에서 행사 등이 많이 열려서 왁자지껄했었습니다 ㅎㅎ

장미원과 동물원 표시

장미원과 동물원은 다음에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커브를 돌아서

다시 이정표를 보고

SK 광장

키즈테마파크

곤충생태관

쪽으로 가겠습니다!

가는 중...

생태여행광이 먼저 나옵니다

SK 광장입니다

여기에서 공연을 많이 했습니다!

다시 가는 중..

키즈테마파크

키즈테마파크 정문

번개맨 ㅋㅋㅋ

다시 돌아가는 중,,,,

가는 중,,,,

가는 중,,,,

가는 중,,,,

아까 봤던 교통공원! 철교도 있네요

여기서부터는 자전거 금지입니다!

산으로 올라가는 길이 따로 또 있습니다!

가는 중,,,,

가는 중,,,,

소원 돌입니다.

빌고 왔습니다.

준비하고 있는 자격증 합격하게 해주세요

가고 싶은 회사 취직시켜주세요

건강하게 해주세요

돈 많이 벌게 해주세요 ㅎㅎㅎ

저 세한 설명!

졸곡이라는 큰 나무가 소원의 돌 뒤에 있습니다!

!!!!! 1정말 크네요!

앞에서 말한 지관입니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왼쪽 길로 가면 볼 게 없어 오른쪽 길로 가겠습니다.

피크닉장/물놀이장

작은 물길?이네요

가는 중,,,,

물놀이장입니다.

여름에 많이 와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며 노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왜 우산이...?

가는 중,,,,

가는 중,,,,

가는 중,,,,

가는 중,,,,

아까 봤던 농구장

가는 중,,,,

울산대공원 관리 사무실 가는 길

가는 중,,,,

가는 중,,,,

가는 중,,,,

갑자기 비가 와서 ㅠㅠ 잠시 멈추고

가는 중,,,,

끝!

다시 정문 도착!!!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울산대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http://www.uic.or.kr/ulsanpark/main/mainPage.do

 
 
 
 
 
 
 
 
 
 
 
울산대공원정문광장

울산광역시 남구 대공원로 9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