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면허

(4차 면허) (2종 자동) (2종 보통) 도로주행 (울산 운전면허시험장)(합격)

by 련아 2022. 3. 9.
반응형

어제 온 문자........ 아.... 알았어요 갈게요 ㅠㅠ

그리고 다음날

버스 1713번을 타고 언양을 가는 중입니다.

KTX 울산역을 지나 울산 컨벤션 센터(UECO)를 지나서 가는 중.......

나중에 울산 컨벤션 센터에도 가보고 싶다...... 불러주세요 ㅎㅎ지원합니다.......ㅠㅋㅋㅋㅋ

도착했습니다!

정류장에서 내려서!

바로 옆에 있는 횡단보도를 건넌 다음에

건너서

오른쪽으로 직진합니다!

다리(지헌교)를 건너서

뛰는 중........

생각보다 다리가 많이 기네요 ㅎㅎㅎㅎ후

건너는 중............

저기 보입니다.

그리고 비가 다시 부슬부슬 내리고 있습니다.

우산 안 가져왔는데ㅠㅠ

설마 시험 칠 때 비가 오는...... 했는데........

일단 가는 중........

풍경이 이쁘네요

빈약한 어휘력ㅜㅜ 표현을 잘 못하네요 ㅎㅎ

두둥!

시험장이 보입니다.

울산 운전면허시험장입니다.

오른쪽으로 가셔도 됩니다.

저는 왜 왼쪽으로 가서 ㅎㅎㅎ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서

 

옆으로 가서

정문입니다.

뒤로 돌면 정면이 보입니다. 왼쪽에는 안내 표지판이 있습니다.

도로주행을 치기 전에 도로주행시험 교육장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 사진 잘 기억하세요....

저처럼 다른 곳에서 기다리지 마세요 ㅎㅎㅎ

안에 들어가서 접수를 하고 사인을 하고 앉아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접수할 때 안내원님 소리가 잘 안 들려서 다시 한번 말해주세요를 몇 번이나 했는지......

귀가 많이 안 좋아요 ㅎㅎㅎ

위 사진은 2종 소형. 원동기, 1종 대형, 특수(레커), 특수(트레일러), 1종. 2종 보통, 도로주행(1,2종) 지도 종이가 있었습니다.

안내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안내 잘 하나 가져와서 혹시 보를 대비를!

지하에는 신체검사장(적성검사)

1층에는 민원실(제 증명 발급)

2층에는 교통안전교육장

3층에는 PC 학과시험장이 있습니다.

처음에 여기에서 기다리는 것이 아닌 아까 위에 사진 표지판 아래도 들어가셔야 합니다 ㅎㅎ

이렇게 차가 세워져 있습니다.

1종과 2종을 동시에!

기아리는 벤치 뒤에 벽면에는 크게 코스 지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가 쏟아집니다............ ㅎ

항상 나만 운전시험 칠 때 비가 오지ㅜㅜ

여러분 날씨 체크하고 시험일 지원하세요!

저도 체크를 하고 지원을 했지만 또 틀린 기상청......

돌고 와서!

합격!!!!!!!!

엉엉 어유ㅠ

학원에서는 계속 탈락했는데 다른 곳으로 바꾸고 나니깐 합격을......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면허란 데서 확인해 주세요!

면허가 나오기까지 가다리는 중.....

합격하면 바로 나오는가 봐요! 빠르다!

오른쪽 구석에는 시뮬레이터가 체험장이 따로 있습니다.

1회 15분 5,000원입니다.

게임기 같네요 ㅎㅎ

운전면허 시뮬레이터 사용(이용) 방법입니다.

울산 운전면허 시험장 이용자 특가 몰도 따로 있네요!

운전면허 자진 반납하면 교통비를 지원해 준다고 하네요 ㅎㅎ

신형 면허증으로 위에 영문으로 적혀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10000원으로 구형하고 2천 원 차이입니다.

나온 면허증!

저는 구형으로 했습니다.

이유는 이사를 하면 뒤에 변경이 된다고 해서 구형으로 했습니다.

해외 가서 만약 한다고 하면 일본을 많이 할 것 같았기에 영문 면허장에는 일본이 없어서 신청을 안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만약 해당되는 국가(많이 가는 국가)가 영문 면허장 국가에 해당한다면 영문면허증 추천드립니다!.

끝!

50m
© NAVER Corp.
울산운전면허시험장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봉화로 342

+++++++++++++++++++++++++++++++++++++++

 

마지막으로 공부한 흔적

운전을 글로 배웠어요 ㅎㅎㅎㅎㅎ

a, b코스는 쉽습니다.

c 코스가 가장 어렵고

d 코스가 c 코스보다는 쉽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