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日本)/일본어(日本語)

JLPT N1(2021.12.05)-후기

by 련아 2022. 1. 18.
반응형

시험을 보고 왔습니다.

아침에 밥을 오랜만에 먹고 초콜릿과 편안한 마음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시험 중..............................................

다시 멍하게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OMR 카드 윗부분에 번호 적어오시는 분들이 많던데

걸린다고 합니다.

이때까지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네요.

집에 와서 바로 나를 괴롭히던 단어를 검색하고 가채점을 하고 내일이 기말고사니 공부를 하는 대학생...

바쁘네요ㅜㅜ

JLPT 솔직히 1년에 12번 해야한다ㅎㅎㅎㅎ

이리 간단한 것이 기억이 안 나서 ㅎㅎㅎ

기대도 안 하고 가채점을 했는데?!>!

이게 무슨 일이죠 짝신이! 1

아슬아슬하게 합격을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채점이니 너무 기뻐하지는 말자는 생각으로 기말고사 공부를... 못했습니다 ㅎㅎㅎㅎ

역시 덕질을 하면 실력이 느는 걸까요?

요즘 좋아하는 애니인 은혼을 구매하여 읽지도 못하는 것 그림만 보고 있었는데 그것이 도움이 되었던 것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