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 리뷰

(분식집) 🍜용이네 분식🍜(서여자중학교, 신정고등학교, 학성중학교, 학성고등학교)

by 련아 2022. 3. 1.
반응형

오늘은 분식점입니다!!!!!!!

울산여자고등학교, 학성고, 신정고, 학성중은 모여있는데 거기에서 가장 가까운 분식점입니다.

학교들 근처에 있는 용이네 분식에 갔습니다!

사실 많이 와봤는데 맛있어서 리뷰를 합니다! 갑작스러운 리뷰본능ㅎㅎㅎ

두둥 간판!

근처에 있기도 하고 맛이 있어서 ㅎㅎ 여기에 많이 왔습니다.

왜 이때까지 리뷰할 생각을 못 했는지!

사진은 허락을 받고 찍었습니다!

 

우선 저기 보이는 치킨마요 밥 때우기 귀찮다 저거 드시면 됩니다. 맛있어요! 밥 위에 치킨에다 마요네즈와 비밀의 소스??를 뿌려줍니다.

뭔가 더 해주시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리고 슬러시입니다.

맛이 정말 다양합니다.

무슨 맛을 먹을지 항상 고민되는

용량도 커서 근처에 있는 편의점이나 스벅보다는 여기를 자주 사용합니다. 가성비!

파파야, 콜라, 청포도, 복숭아를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특히 청포도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팥빙수도 먹어봤습니다.

사실 사진에 있는 것보다 더 큰 통에 주십니다.

그리고 팥도 있지만 안에는 연유에다가 과일도 있어 더 화사한 느낌? 사진보다 훨씬 맛있게 주십니다.

사장님 사진을 왜 하필 저걸로 했나요????ㅜㅜㅜㅜㅜㅜㅜ

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팥을 많이 넣어 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식 사진들입니다.

주먹밥 정말 큽니다.

밥 때우기 귀찮으실 때 어디 먹을 것이 없다! 하시면 주먹밥과 떡볶이 사서 들고 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물론 가게에서 먹고 가셔도 됩니다 ㅎㅎ

소떡소떡! 소스 맛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독특한 맛이 많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사장님이 연구와 시도를 많이 한 게 보이는 부분이었습니다 ㅎㅎ

떡볶이도 한정판?으로 된장 떡볶이 등을 시식해 보라고 하셨습니다. 맛 연구를 정말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라면 남자 사장님이 끓여주는 라면 정말 맛있습니다.

분식집에 와서 가장 많이 먹은 것은 라면과 떡볶이입니다 ㅎㅎ

화력과 기술이 달라서 그런지 맛있더군요.

메뉴판입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치킨 꼬치와 순살꼬치!

ㅎㅎㅎㅎㅎㅎ정말 크게 만들으셨습니다 딱 들어와서 메뉴판 보는 순간 눈길을 잡아가는!

테이블은 3개 총 12석이 있습니다.

따로 바?처럼 앉아서 먹는 자리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면 맛있습니다........

물은 셀프입니다!ㅎㅎ

외관 사진입니다.

울산 페이 사용 가능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지금은 코로나로 학생들이 많이 없어서 이렇게 문을 반쯤 닫고 있지만 학생들이 활발하면 문을 다 열고 학생들한테 말을 걸던 때가 있었는데ㅠㅠ 그립습니다ㅠㅠ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울산 페이 사용하기 위해서 많이 옵니다! ㅎㅎ

아랫부분에도 현수막?으로 메뉴판이 있어 밖에서도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슬러시! 밭 빙수가 크게 있습니다. 맛있겠네요

한여름에는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편의점보다 더 싸서 여기서 더 많이 사 먹어요......

똑같은 아이스크림인데 가격차이가! 저의 소소한 행복이었습니다.

예약! 전화번호가 있기 때문에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더 빨리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쫀드기! 요즘 근처에서 이렇게 옛날 추억을 회상할 만한 분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습니다.

제발 사라지지만 말아주세요ㅜㅜ

 

곰젤리, 냉장고에는 지구젤리가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수!

코로나 지원금을 쓸 곳이 없다! 용이네 분식으로

옛날 분식을 먹고 싶다! 용이네 분식으로

빨봉이나 신전 같은 곳이 아닌 이곳만의 특색이 있는 맛을 느끼고 싶다! 용이네 분식으로

분식이 먹고 싶다! 용이네 분식으로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용이네분식

울산광역시 남구 문수로 439

+

꼬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