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 리뷰

LG 노트북 수리 (음료수)(LG 2021 울트라PC 15UD50N 15U50N)

by 련아 2022. 4. 16.
반응형

 

오늘 친구가 일하는 카페에 와서 말차 음료를 사서 집에 왔습니다.

(사건의 시작)

친구와 사진 찍다가 실패한 사진입니다.

마시며 과제를 하다가 아래 있는 말차 가루를 섞기 위해서 휘적이다가 잘 안 섞여서 컵을 약간 눌렀습니다(따라 하지 마세요)

바로 뒤집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봤습니다.

손이 덜덜덜

전원은 바로 끄기!

최대한 윗부분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기울이기!

그리고 저는 나사로 뒤에를 떼어 말차를 물티슈로 닦았습니다. 좔좔좔

저 사진과 같은 상태로 밤새 말리고 다음날...

삼산동에 있는 LG 서비스센터에 가서 상태가 어떤지..

저번에 LG 노트북에 문제가 생겨서 왔는데 또 올 줄이야ㅜㅜ

기다리는 중 들어가면 정말 친절하게 어떻게 오셨는지, 무슨 상태인지 등등 물어봅니다.

백화점을 보며 (나의 노트북 살아날 수 있다...)

따로 안에서 알아보고 밖에 나와서 알려주십니다!

기사님:완전히 말랐네욬ㅋㅋㅋ

문제없습니다!!!!

와후!

 

여러분 당황하시지 마시고 똑같이 하세요! ㅎㅎ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