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게 리뷰

이차돌 울산대공원점

by 련아 2022. 4. 2.
반응형

 

울산대공원점 이차돌에서 먹는 것이 아닌 배달의민족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포장이 있는 줄 모르고 있었네요!

마침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 주문을 하여 주문을 하였습니다!

 

이차돌에서 리뷰&찜 이벤트를 하더군요!

안 할 수 없죠!

콜라는 집에 많이 있기 때문에 저는 당연하게 돌초밥을 선택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돌초밥 ㅎㅎ

 

정말 포장 용기가! 안에는 은박지로 보온 효과

지금도 피크닉 갈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왔습니다!! 두둥!!

내 맘대로 한상 차돌삼겹200G입니다.

맛은 있는데 양이 아무래도 200G이다 보니 따로 더 구워먹었습니다.ㅎㅎ

반찬

부채찰 스테이크입니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혀에서 살살 녹아요. 적당하게 간이 되어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당근이랑 무언가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돌초밥 생각 외로 밥이 잘 간이 되어있어서 위에 고기들과 같이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짭조름하고 참기름 맛도 나는 듯한?

맛있었습니다. 따로 사 먹을 정도로

이건 고기 소스와 와사비 등등입니다.

 

좋았던 점

1. 따로 연락이 와서 주문 재확인하고 20분 만에 전화가 와서 가져가라고 따로 전화도 주더군요! 빨라서 좋았습니다

2. 용기가 정말 좋았어요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1인

 

아쉬웠던 점

1. 바빠서 그런지 그냥 있는 것 중에서 주고 계속 다른 고객? 과 대화 중이더군요. 추가 주문...

2. 아ㅏ무래도 환경이

3. 비싸요 ㅎㅎㅎ 양이 적어요 ㅎㅎㅎ 어쩔 수 없죠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