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울산대공원

울산대공원 생태여행관(식목일 이벤트)

by 련아 2022. 4. 24.
반응형

오늘은 울산대공원에서 식목일 이벤트로 식물을 준다고 하여 일찍 일어나 꽃도 받고 운동 가기로 했습니다!ㅎㅎ

성인 2명에 4000원

성인은 2000원입니다.

할인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튤립? 이런 것도 많았는데 사람들이 많더군요... 남은 식물

사실 멀리서 보면 잡초.. 같은데 가까이서 보면 이쁩니다.

한층 올라가니 와글와글했습니다. 생태여행관 식물 무료 나눔 천막이 있는 곳에서 나누어줬습니다.

그리고 들어온 김에 둘러보고 가는! 곤충생태관부터 갔습니다!

저는 별로 곤충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식은땀이::

과연 가장 멀리 뛰는 곤충보다 내가 더 멀리 뛸 수 있을지!ㅎㅎㅎㅎ

 
 
 
 

사진으로 보니 정말 눈에 불을 켜고 뛰었네요 ㅎㅎ

그리고 옆에 있던 우파루파입니다. 우파루파 자세히 보니 용같이 생겼습니다. 특이하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생각보다 다양한 곤충이 있었고 활동하는 곳, 이벤트가 많았습니다. 직접 먹이를 주거나 뛰어보거나 갈이를 하는 등등

아이가 곤충에 관심이 있다고 하면 꼭 오세요! 추천합니다!

나오는 길에 있는 석상!

한 번 찍어주고 갑니다!

그리고 식물들이 모여 있는 관이 또 있습니다.(이름 기억이 안 납니다..)

실제로 가보면 색깔이 이뻐서 사진 찍기 좋은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놓여 있습니다.

 
 

계속 사진을 찍으면서 갔습니다 ㅎ

 
 

돌다리

 
 

파리지옥과 사라세리아! 실물 처음으로 봤습니다.

안에 작게 연못도 있습니다.

계속 눈이 가는 파리지옥

사진 스폿 동물 동상

 
 

슬슬 힘들어져서 집에 후다닥 돌아갔습니다.

이쁘게 벚꽃이 있어서 한 장

식목일 이벤트로 오랜만에 생태 식물관에 들어갔지만 2000원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활동과 볼거리도 많았고 무엇보다 배우는 것이 컸습니다.

시간 있으시면 아이들과 함께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