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벤션 관련 정보 (GTEP 활동)/컨벤션 주변 정보

5차 전시회 킨텍스-2021.07.22~07.24

by 련아 2022. 1. 9.
반응형

첫날 일하기 전에는 동대문종합시장 악세사리상가에 갔습니다!

주중에는 09:00~18:00

토요일은 09:30~19:00

일요일은 안 합니다.

저번에 일요일에 갔다 그냥 왔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가는 길에 찍은 사진들

상가에 갔는데 저번에는 키링만드는 액세서리 제품이 많았다면 이번에는

머리 집게로 주 종목이 변했었습니다.

시대의 유행에? 민감한 상가들!

 

------------------------------------------------------------------------------------------------------------------------------------------------------------------두 번째 날의 점심은 한정식!

 
 

불고기? 와 된장찌개와 추가로 계란찜도 시켰습니다!

계란찜은 짜지 않고 참기름을 넣어서 매우 고소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

 

3일차에는 코엑스 지하에 있는 식당!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같이 간 일행이 2개 먹고 저는 한입씩 먹고 포기

제 입맛에는 맛이 없었지만 일행은 맛있었다고 합니다.

만두를 별로 안 좋아해서 ㅎㅎ

------------------------------------------------------------------------------------------------------------------------------------------------------------------4일차는 코엑스 지하에 있는 빕스를 갔습니다.

 
 

제가 선택한 고기와 빵과 샐러드가 느끼해서 짬뽕도 같이 시키지 않았으면 못 먹을 뻔했네요 ㅎㅎ

짬뽕 정말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