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벤션 관련 정보 (GTEP 활동)/컨벤션 주변 정보

6차 전시회 (울산) 코로나 pcr 검사

by 련아 2022. 1. 10.
반응형

8월 10일 제주 로하스 박람회에 참가하기 위해서 코로나 검사를 다녀왔습니다.

박람회에서 공지가 나왔습니다ㅠㅠ

제주도가 8/22일까지 3단계로 유지하되 세부 운영지침을 강화

부스 상주인력 2인 이내

부스 상주인력 PCR 검사 의무화!

그래서 머나먼 곳까지 코로나 PCR 검사를 하러 갔습니다.

흐헐 약속 다 버리고 달려갔습니다.

울산에 있는 선별 진료소, 임시 선발 검사소, 국민안심병원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 주세요!

https://www.ulsan.go.kr/u/health/contents.do?mId=001002006000000000

 


저는 여기에서 문수축구 경기장에 갔습니다. 그나마 가장 가까워서 선택을 했는데 너무 넓어요ㅠㅠ

버스를 타고 울산대 찍고 울산 과학대 찍고 등등 문수축구 경기장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버스정류장에서 내려 신호를 건너 계단을 올라갑니다.

와이고 올라가니 또 계단이 있었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쉬엄쉬엄 갔습니다.

계단을 올라가서 오른편

정면

왼편입니다.

왼편에 있는 계단을 다시 내려갑니다.

오르막길 내리막길

문수축구 경기장!

계단을 계속 내려갑니다.

또 내려갑니다

바로 앞에 있을 줄 알았지만 없어서 주변 아주머니께 물어봐 찾아 찾아갔습니다 ㅎㅎ

오른편

왼편

중앙

쭉 갑니다

주차장이 나와도 쭉!

문수수영장입니다

문수수영장 맞은편에 있다고 했는데 잘 안 보이지만 주차장 너머에 아주 조금 보입니다 ㅎㅎ

보인다!

많지는 않지만 적지도 안은 인원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에도 버스정류장이...

일정 거리를 두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때 신분증 준비랑, 휴대폰에 자기 번호를 찍어 직원분께 보여줄 준비를 합니다.

코로나 결과는 문자로 내일 나온다고 안내판! 이 있습니다.

목소리는 크게!

무료주차 등록!

이걸 주는데 이걸 들고 라인을 따라가서 또 줄을 서있습니다

기다리는 중

.

.

.

.

하고 끝!

많이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음성이 나와야 하는데ㅜㅜ혹시 양성 나오면 뎀~~

돌아가는 길입니다. 또 길을 잃어 헤매는 중에 이뻐서 찍었습니다 ㅎㅎ

오 진짜 이쁘네요 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렇지 진짜 이뻐요 ㅎㅎ

돌아가는 중....

 

돌아가는 중....

 

돌아가는 중....

대나무 길이 무척 이뻐서 계속 찍었네요

울산체육공원 안내판

문수경기장

 
 

수소버스를 타고 돌아가는 길입니다.

버스가 매우 부드럽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