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벤션 관련 정보 (GTEP 활동)/컨벤션 주변 정보

6차 전시회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2021.08.13

by 련아 2022. 1. 11.
반응형

오늘부터 본격적인 일을 시작합니다!

우선 호텔부터 시작합니다!

호텔은

퍼스트70 호텔

입니다!

위치는 아래에 있습니다!

 

3층에서 찍은 와관 사진입니다!

 

엘베에서 들어가 룸이 쫙 있는 복도입니다!

어디가 어디인지 혼란스럽다...

ㅎㅎ 안내판이 있습니다!

꼭대기 층에는 sky garden?이 있다고 합니다!

1층 안내 데스크입니다!

안내 데스크에서 왼쪽 부분에는 식당? 같은 게 있네요

ㅎㅎ

렌터카 킥보드 안내판

 

맨 오른쪽에는 주차장 전용 엘베입니다.

흰색 봉 보이시나요? 살균을 상시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3개는 층 올라가는 엘베입니다!

기둥에 붙어 있는 제주관광안내도입니다.

갈만한 곳을 다 표시돼있습니다.

여기는 노블피아 호텔입니다!

noblepia hotel

퍼스트70 호텔과 같은 건물 안에 있습니다.

건물 들어오자마자 바로 왼쪽에 안내 데스크가 있습니다!

안내 데스크가 포토존이네요 ᄒ

무척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노블피아 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명동로 46

안내데스크 옆에 있는 cu!

야식은 여기에서 먹먹

 

1층에서 위를 본 건물 구조입니다.

ㅁ 구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형식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이제 차를 타고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로 가는 중...........

입구는 저번보다 더 철저하게 항균 봉? 이 곳곳에 있고 사람마다 일정한 간격 유지!

3군데로 나눈 등록데스크가 있습니다.

 

출입 명부 작성하는 중................

적는 중..................

체온 측정 중...................

마스코트?

감귤입니다!

사실 뒷문 쪽에서 힘들어서 앉아계신 거 봤는데 감귤... ㅜㅜ 그 후로 볼 때마다 슬프네요 ㅎㅎㅎ

이건 로하스 박람회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천 원짜리, 만 원짜리!

 

벅스락 부스입니다!

 

배도라지대추청! 도노미부스입니다!

이날 부스에 가져온 청은 4가지였습니다!

청귤청, 봉숭아레몬청, 자몽청, 파인백향과청이 있었습니다!

http://www.jejudonomi.com/index.php

커피수목원, 과테말라 부스입니다!

안타깝게도 코로나로 인해ㅜㅜ 시음은 불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ᅮᅮ

들어가는 입구에서 설치되어 있는 친환경실철 서약의 나무ㅎㅎㅎ

상담실입니다.

입구 안쪽에 있는 비즈니스 센터

여기에서 나중에 방송을 하더군요.

로하스박람회 X 인플루언서

 

밥을 먹고 스벅에 들렸습니다.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쑥떡프라푸치노입니다.

맛있었습니다.ㅎㅎ

 

명찰입니다.

저렇게 보이지만 종이입니다.

예산이 부족했던 것인가???

친환경 로하스박람회라서 종이로 한 것인지??

 

미리 방문객 참가신청을 하면 풋귤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주머니들이 맛있게 드시고 있어서 그렇게 시지 않구나 하면서 먹었는데 많이 정말 많이 셔요.

도노미에서 구매를 하시면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 주의사항 등이 적힌 종이와 홍보 전단지를 같이 드렸습니다.

포장은 꼼꼼하게! 했습니다.

 
 

참여한 부스들 전체적인 사진입니다!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24

끝나자마자 바다로 직행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많이 놀랐습니다.ㅎㄷㄷ

그리고 끼여서 올라와 다시 호텔로 갔습니다

결론: 빨래방가서 빨래했습니다.

근처에 코인세탁방은 많아서 ㅎㅎ

 
 
 
 
 
 
 
 
 
 
 
 

코런셀프빨래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