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벤션 관련 정보 (GTEP 활동)/컨벤션 주변 정보

6차 전시회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2021.08.15

by 련아 2022. 1. 12.
반응형

 

간다~~~~~~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

마지막 제주도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로 가는 중입니다.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로하스박람회에 관해서는 내일 정말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과테말라입니다.

각국의 언어로 된 팸플릿!

원두!!

뒤에 적절히 잘 배치하여 붙였습니다.

시선의 방향을 많이 신경 썼습니다.

커피수목원입니다.

커피냑

아쉽게도 아직 맛은 보지 못했습니다....

지인 말로는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눈이 가는 xo

커피 코냑,,,, 시음은 코로나 4단계 격상으로 인하여 불가했습니다.

다음은 도노미입니다.

이번에는 총 4가지 청을 가져왔습니다.

복숭아레몬청, 청귤청, 자몽청, 파인백행과청 이렇게 4가지 맛!

복숭아레몬청 청귤청

자몽청 파인백향과청

편의점에서 사 먹은 시나몬 호두 더블 파운드입니다.

왜 찍은 건지?

icc 국제 제주컨벤션 센터 2층에는 편의점이 있습니다.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24

로하스 박람회를 끝내고 애월에 갔습니다.

유명한 애월빵공장앤카페!

애월빵공장이 유명한 곳이더군요...

전혀 모르고 있었던 1인

제주 drama

도착했습니다!

길이 조금 ㅎㅎㅎ좁았습니다.

주차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왔었나 봅니다.

슈퍼맨이 애월빵공장에 돌아왔다!

ㅋㅋㅋㅋㅋㅋㅋ

계단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이쁘네요 포토존

내려가는 중

유명한 빵으로는 한라봉무스!

그리고 유명한 한라봉스무디입니다.

 

커피나 유리잔 머그컵 텀블러 등등 많은 관련 물품이 팔고 있습니다.

빵빵 옆에 햔무암쌀빵도 유명합니다!

하지만 많은 게 sold out....................................

빨리 와야 합니다.

정말 많은 빵 종류가 없었습니다...............................

와 다 없어ㅠㅠㅠㅠㅠㅠㅠ

하나 남은 빵....................... 그래도 현무암 쌀빵은 있었습니다.

정말 인기가 많았던 건지 아니면 그냥 안 만든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리도 중요한 한라봉 스무디................... 재고가 다 떨어졌습니다............ 네..................

 

카페가 2층으로 있습니다.

2층에 올라가서 기다렸습니다.

저기 보이는 천막은 무엇이지?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2층은 그래도 좀 적은 편이였습니다.

오? 이쁘네요

 

일단 이뻐서 찍었는데 안에 사람이 있는 것을 찍고 나서 알았습니다........ㅎㅎㅎ

2층에서 창문을 보면 바다가 보이는데 정말 정말 많은 인파였습니다.

바글바글

현무암쌀빵이 정말 맛있었습니다ᅲᅲ

와 너무 맛있었습니다.

음료는 컵을 1회용으로 쓰기에는 너무 좋은 컵을 줘서....... 아깝다?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ㅎㅎㅎ

한라봉무스! 안에 있는 초콜릿의 안에 있는 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애월빵공장앤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5길 42-15

그리도 돌아온 공항

여전히 이쁜 고래

ㅎㅎㅎㅎ

탑승권 발권하고 짐 부치고

김해공항에 도착하여 ......

울산 가는 버스를 타고 통장을 확인해보니

돈이.....

 

어디 있니?

제주국제공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항로 2 제주국제공항

하이렌터카 제주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해로 58-7

캐리어 질질 끌고 두두두두두두 소리를 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찍은 길입니다....

 

끗 내일 더 자세한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로하스로 돌아오겠습니다!

내일 과연 끝낼 수 있을까요?

 

ㅎㅎㅎㅎ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