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벤션 관련 정보 (GTEP 활동)/컨벤션 주변 정보

6차 전시회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2021.08.14

by 련아 2022. 1. 12.
반응형

 

아침에 슬금슬금 일어나서 안내 데스크에서 충전기를 빌리고 폰 충전을 하고 씻고 tv 보고 밥을 먹으러 슬금슬금 나왔습니다.


그린정에 왔습니다!

맛집으로 유명한 곳!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이 어디 간 건지ㅜㅜ

대체 사진입니다 ㅎㅎ

옥돔은 꼭 먹으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뼈까지 같이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물론 저는 뼈 안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린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05

인증 사진입니다! 다른 중요한 사진은 어디 가고 위치만 남아있네요 ᄒᄒ뭐지

석부작 박물관에 왔습니다!

위에 사진은 주차장입니다!

 

숨도!

숨이 모여 쉼이 되는 정원

서귀포 귤림성도 있습니다!

펜션!!

아래에 사진이 첨부되어 있는데 무척 이쁩니다.

펜션에서 창문을 보면 풍경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 첨부!

서귀포 귤림성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8941

서귀포 귤림성팜스테이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8941

서귀포 귤림성통나무펜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8941

서귀포 귤림성 전기차충전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8941 (호근동)

'숨,도'이군요

개인과 단체가 금액이 다릅니다.

 


 

석부작박물관 이용요금


성인
군인/청소년
어린이/장애인 유공자
개인
6,000
4,000
3,000
단체
5,000
3,500
3,000

티켓을 구매하면 아래 팸플릿과 숨도 안에 있는 카페의 할인쿠폰을 줍니다.

 
.

숨도 팸플릿 안에는 어느 부분을 집중적으로? 봐야 하는지 간략한 지도와 오는 길이 있습니다.


오시는 길

버스로 이동시-제주공항(1번 게이트)→600번 리무진버스→월드컵경기장 하차→택시로 이동→석부작박물관도/숨도

자가용으로 이동시-1135번 평화로→창전→1132번 일주도로→중문관광단지→서귀포 방향(약 20분)→숨도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에서 성산, 남원방향으로 3분정도 소요

네비게이션 이용시

"석부작박물관/숨도"를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숨,도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왠지 꼭 왔으면 찍어야 할 장소 같은 기분이라서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돌하르방이 있습니다.

가는 길

헥헥... 힘들었습니다 ㅎㅎㅎ

벌써..

길은 무척 아름다웠습니다.

오른 편 사진입니다.

어디를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옵니다.

왼편입니다.

청귤

13일의 악몽이 생각나는.. 청귤

 

왼편 오른편

왼편으로 가야 합니다.

오른 편은 주차장??? 아무것도 없습니다.

갈라지는 골목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장관이네요.

산위에 구름 낀 장면 ㅎㅎㅎ

뒤를 찍은 사진입니다.

오른 편으로 갔다가 다시 왼편으로 가는 중

이렇게 중간에 떡하니 표지판이 있었는데 왜 오른 편으로 갔는지 ㅎㅎ

*석부작병원

*석부작정원 가는길

*way in

오르막길.............

식물이 모여있네요

푸릇푸릇

생각보다 안쪽이 정말 넓습니다.

걸으면서 찍어서 사진이............

왜 멈추지를 못하니?

제주자인식 석부작이란?

소엽풍란(부귀란)에 관한 설명이 있습니다.

끝까지 왔다가 돌아가는 길 여기는 직원실이었는데 길을 잘 못 들어가서 ㅎㅎ

본 것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서 찍었습니다.

석부작정원

석부작정원 가는 길

 

펜션입니다.

창문으로 보는 경치 좋겠네요

석부작정원 가는 길

대충 펜션에서 보는 경치겠죠?

아니면 할 수 없지만요 ㅎㅎ

 

잘 찍었다고 생각하는 사진? ㅎㅎ

곳곳에 표지판이 있습니다.

가는 길

나무 사이에 있는 석상

숨어 있는 돌 의자를 발견했습니다 ㅎㅎㅎ

 

두게의 거북이 동상입니다!

젖지만 않았으면 앉아서 찍는 건데ㅜㅜ 그냥 거북이 등에 손을 대고 찍었습니다.

귀염귀염 한 거북이 동상입니다.

다시 가는 중

 

마음의 정원에 가는 길이라고 합니다............

오른편 사진에 찍힌 게 무엇인지 궁금했는데 제주도 맷돌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사실은 저도 잘 모르겠지만 저 구멍에 막대기를 끼워서 사용하는 걸 거 같습니다

다시 열심히 가는 중입니다.

가는 중........... 가는 중,............

식물은 눈으로만!

한 줄 밑에서 찍으면 이쁘게 나오는 포토존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식물 식물 식물

무언가의 동상

정원 안에 있는 펜션입니다.

들어가는 길도 이뻐서 펜션이 정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ㅎㅎ

관람로 표지판입니다.

정원 안에 있는 작은 계곡

계곡물이 졸졸졸졸~~

폭포에 연꽃에 정말 이쁩니다.

가장 잘 찍은 이쁜 사진!

카페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뒷모습......

좁아지는 길

곡선을 지나서

 

구불구불

가는 중........

가는 중............

 

 

 

저건 뭘까요? ㅎㅎㅎㅎ

물 모으는 돌?

다시 가는 중....................

이 사진도 잘 찍은.......

다시 가는 중.............

가시 걸어서 의자가 있었는데 비가 와서 쉬지도 못하고 다시 가는 중입니다............

보입니다 보입니다......

가는 중..............

중간중간

많은 곳에 이정표가 있습니다.

가는 중...................

바닥에 떨어진 꽃으로 더 이쁜 길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ㅎㅎ

다시 가는 중............

오른 편에 돌단

가는 중................

 

가는 중...............

봄 그리고 수국 꽃길

사실 날씨도 그렇고 계절도 그렇고 비가 와서 수국은 없었습니다...

보고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다시 가는 중

나무가 우와

특이하게 한 곳에서 여러 방향으로 자랐습니다.

반대는 쉼터

앞은 나가는 길입니다.

이쁘게 만들어진 돌계단입니다.

자리가 있는데 왜 앉질 못하니???ㅠㅠ

 

 

다시 가는 중입니다.

나가는 길 이정표와

정경입니다.

시 한편.......ㅎㅎ

큰 폭포가 있습니다.

적은 다리도 함께!

나가는 길 이정표

슬슬 끝이 보입니다.

이쁜 연꽃과 이름 모르는 식물들 ㅎㅎ

돌계단

숨도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많은 커플이 와있네요......... ㅎ

제주 감귤잼 스콘, 제주 발호박 스콘,, 녹차 등등 4가지? 정도의 스콘이 있었습니다.

 

테이블과 좌식 부분 등이 있었습니다.

아래에는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벽에 붙어있습니다

이쁜 달(가짴ㅋㅋ)

 

맛있겠네요

이쁘게 플레팅해서 줍니다

냠냠

다 먹고 나와서........

다시 돌아가는 길입니다.

숨도 화장실 이용안내

나가는 길 이정표

가는 중..........

 
 

돌이 또 있습니다.

뭘 나타내는 건지 뭘 상징?의 미?? 용도는 잘 모르겠습니다.

 

풍경

돌아가는 길..........

돌아가는 길....

돌길입니다.

옆에 집을 들어와 보니

처음에는 제실인줄 알았지만 뭔가는 배우는 장소였습니다. ㅎㅎㅎ

 

도착!

숨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동로 8941

석부작 박물관마음의정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호근동 533-1

석부작 박물관실내전시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호근동 532

석부작 박물관정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호근동

석부작 박물관후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호근동

다시 호텔로 돌아와서 책상 정리/..........

어제 먹고 그냥 자서 ㅎㅎ

그리고 뻘짓을 했습니다 ㅎㅎㅎ

 
퍼스트70 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명동로 46 퍼스트70 호텔

찍은 사진

 

제주 생태체험 여행지도입니다.

 

퍼스트70 호텔(THEFIRST70)(데스크) 노블피아(NOBLEPIA)(데스크)

노블피아 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명동로 46

그리고 저녁밥을 위해서 올레시장에 왔습니다.

호텔에서 나와서 5분?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깝습니다.

전복 김밥...... 김치말이........... 흑돼지? 딱 세우 등등 도채비도 구입!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340

서귀포매일올레시장공영주차장출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호텔에 돌아와서......... 난리 난 상황

빠르게 정리 중인 모습입니다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