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벤션 관련 정보 (GTEP 활동)/컨벤션 주변 정보

6차 전시회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2021.08.12

by 련아 2022. 1. 10.
반응형

다시 로하스에 가기 위해 새벽에 일어나서 갑니다...


가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chungjh3/222447506635


자세한 위치입니다!

50m
© NAVER Corp.
태화로터리정류소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513

가면 떡하니 김해국제공항에 간다는 버스가 서있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앉으면 버스기사 아저씨가 돌면서 결제를 합니다.

8,800원입니다!

충전선 만 있으면 가면서 충전 가능합니다!

가는 중.......

 

국제선 정차시간입니다.

7시 30분에 출발하였으니 한 시간 정도 결렸네요.

아침 일찍 출발한다면 더 빨리 도착합니다!

국제선 다음 국내선입니다!!

항공에서는 2번 정차합니다!!

확인하고 내려주세요!!

사실 국제선과 국내선 잘 못 내려도 얼마 차이 안 나서 3~5분 정도 걸으면 국내선 나옵니다.(잘 못 내려도 당황하지 마세요!)

4번 Gate에서 내립니다.

 
 
 
 
 
 
 
 
 
 
 
 
 
 
 
 
 
 
 
 
김해국제공항

부산광역시 강서구 공항진입로 108

4번 게이트에서 들어와서 정면 모습입니다!

 

왼쪽에는 던킨이 있고 더 들어가면 화장실이 있습니다!

 

던킨에서 사 먹은(사실 사주신 ㅎㅎ 감사합니다) 민트~이름이 잘 기억이 안 나네요..

 

화장실 앞에는 구두 미화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엘베와 3층으로 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오른 편에는 갈매기 상점이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부산 기념 물품? 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앙에는 젤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는 없었는데 제가 그때 보지 못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독특한 젤리가 많이 있네요!

와 맛있겠네요

천장입니다.

이쁘네요.

이때 안전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물놀이 인명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 수칙 준수!!

버스를 타고 비행기까지 와서 비행기에 타는 모습입니다!

계단

비행기 안에서 찍은 티켓! 인증!

승무원님이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폰이 구려 잘 안 보이지만 나오는 수증기? 비행기는 많이 타봤는데 그때마다 딴짓한다고 ㅎㅎㅎ

이때까지 위에서 수증기?(이름이 기억 안 나요 ㅎㅎ)가 나오는지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

도착해서 내리는 통로로 나가는 모습입니다.

여기서부터 벌써 힘들었습니다.ㅎㅎ

이에 대비해서 지금은 집에서 조금씩 운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tmi 타임

화물차량? 들

 

나와서 엘베 타고 올라가니 공중에 고래가 떠있네요

빛이 계속 바뀌어 이뻐서 찍었습니다.

이 사진은 나중에 다시 돌아갈 때도 또 찍었습니다 ㅎㅎ

 

차를 렌트하였기 때문에 기다리는 도중 찍은 사진입니다!. 택시도 많이 보입니다!

 

확실히 제주에는 렌트카가 정말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그냥 거의 렌트카였던 것 같습니다!.

렌트비용이 제주도에는 여름보다 겨울이 더 싸다고 합니다.(처음 알게 된 사실)

그래도 비싸겠지만요 ㅎㅎ

 
 

기다리는 도중 찍은 스누피 버스

정말 도로로 뛰어나갈 뻔했습니다

와 너무 이쁘다 무슨 버스일까요? 스누피가든전용 버스일까요???

sn박물관입니다!

 
 
스누피가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그리고 일단 밥은 먹어야 하니 차를 타고 텐동집에 왔습니다!

일식 중 가장 좋아하는 음식!(아직까지는요 ㅎ)

바로 513텐동입니다!

 
 
 
 
 
 
 
 
 
 
 
 
 
 
 
 
 
 
 
 
513텐동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테우해안로 46 2층 513텐동

2층입니다!

밖 풍경!

바로 옆에 바다가 보입니다

모자를 쓰고 일을 하시는 건가 봐요 ㅎㅎ

 

정말 맛있게 보였는데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이렇게 되었습니다 ㅎㅎ

뭔가 귀한 손님이 왔을 때? 잔칫날? 특별한 날 먹는 텐동!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았습니다!

주방과 테이블을 구별하는 현수막입니다.

잘생기고 이쁘면 출입 금지! 어플 미남미녀 출입 가능! 넌 가능!

그냥 안 이쁘면 어떻게 해야 하죠?

나가는 길에 출구 보인 배경?입니다.

이런 구조입니다 ㅎ

513텐동앞에서 전체적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찍다 보니 알게 된 사진인데요

바위 위에 앉아있는? 서있는 갈매기? 새가 있더군요ㅎ

혼자서 귀염귀염 해서 찍었습니다!

밖에서 본 513텐동입니다.

on shore라고 적혀 있는 곳이 513텐동집입니다.

처음에는 서핑보드 대여나, 디저트점이었는데 텐동집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자료 찾아보고 없어서 당황스러웠...

옆에도 유명한 이탈리아 음식점입니다.

 
 

 

 
 
 
 
 
 
 
 
 
 
 
50m
© NAVER Corp.
돌담너머바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테우해안로 44-1 돌담너머바다

이날 날씨 김해공항에서는 비가 내릴 것이다 내린다고 알고 있었는데 조금 흐릴 뿐 날씨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려 했던 카페들입니다

스벅, dp159, 그린무드 등등

나중에 스벅은 다녀옵니다!.

제주도 가면 스타벅스는 꼭 가세요!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요!

 

밥을 먹고 바로 로하스 전시회에서 판매할 물품을 받으러 제주커피수목원에 갔습니다!

그 외 4가지 상품을 더 받았습니다!(제가 간 곳은 제주커피수목원입니다)

딱 처음 입구를 봤을 때 성 분위기로 꾸민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주 커피 마법의 성!

입구도 무척 이쁩니다.

 

뒤로 돌아서 들어가는 길 한 부분 한 부분 정성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곳곳이 포토존!

 

여기에서 자신만의 커피와인을 만들고 다양한 구경거리가 있습니다!

커피로 와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색 체험!

 

미니 하게 미니어처 커피와인이 있어 선물하기 좋습니다!

위 사진은 와인을 만드는 기계, 도구, 과정 등등!

가장 탐나는 것은 xo였습니다.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ㅎㅎ

50m
© NAVER Corp.
제주커피수목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3136

다시 icc국제제주컨벤션센터로 가는 중...입니다

가는 길에 쉬다 갈 겸 정리 겸 들린 카페 one and only(원앤온리)입니다!

 

원앤온리주차장입니다! 바로 카페 옆에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본 바다

입구입니다.

벌써 뭔가 하와이 느낌이 ㅎㅎㅎㅋㅋㅋㅋ가본적도 없는 하와이를 여기에서 느끼다닠ㅋㅋ

 

원앤온리 옆에 있는 산입니다! 산신령이 살고 있을 법한 산이였습니다.

산 때문이라도 꼭 한번 와보세요!

 

들어가는 길입니다.

가계를 통과해서 바로 바다로 갈 수 있어서 카페 안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끝나면 다시 한번 꼭 와봐야겠습니다.

들어갔을 때 느낌 1. 천장이 높네

2. 사람이 많구나~~ㅎㅎㅎ

여기에서 판매되고 있는 케이크, 요거트, 빵입니다!

 
 

블루베리 요거트 산방산 케이트 망고 무스 케이크

여기에서 망고 무스 케이크가 가장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제 뒷문으로 나오는 곳입니다!

날씨만 더 화창하면 완전 포토존이네요

정말 이쁜 풍경이었습니다!

구경 구경 앉아서 쉬는 사람들과 사진을 찍는 사람들

구경하는 도중에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갈갈이 찢은 포장지

 

이쁘다! 이쁘네!

맛은?!

사람들이 안 먹는 것에는 이유가 있었네요...

여기서 제일 유명하다고 그랬는데........................ 하

제 입맛에는 조금 그랬습니다 ㅎㅎ

망고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가?

가계는 정말 좋았습니다!

 

제품 전시하고 다른 부스들은 어떻게 어떠한 방식으로 준비를 하는지 기획 같은 것은 어떻게 했는지 돌아보고 다녔습니다!

로하스 전시회는 대부분이 다른 학교 gtep 단원들이 준비한 전시회라서 다들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50m
© NAVER Corp.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24

청주대학교는 현수막도 있네요.

와,,

 

이제 좀 휴식을... 저녁에는 호텔 근처에 있는 고깃집에서 회식을 했습니다!

꼬기!

와!

맛있었습니다!

뒤로 갈수록 감탄사만 있는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